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팔공산 카페 브런치달랏

반응형

대구 팔공산 베이커리 카페 브런치달랏 방문 후기

 

  • 주소 : 대구 동구 팔공로 400-6
  • 전화번호 : 053-986-9008
  • 매일 10:00~23:00
  • 주차 가능

 

많은 팔공산 카페들 중에 방문하게 된 브런치달랏!

 

방문 이유로는 거리상 제일 가깝기도 했고 카페 안 사진을 보니 푹신한 의자들이 많아 보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엄청 넓어요! 간격도 널찍해서 주차하기 편했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많은 빵들이 있었는데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저희는 먹고 싶은 빵들이 제법 비싸기에 이왕 먹는 거 이제껏 먹어보지 못한 빵을 먹어보자 해서 진열대에 있는 8천 원짜리 초코가득 타르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6천 원.. 음료들도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팔공산 카페 음료 가격들이 다 이렇다 하더라고요..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아이스 딥초코렛을 주문하였습니다. 

 

카페 1층의 모습입니다. 중앙에 많은 식물들을 보며 음료를 마실수 있는 자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카페 2층 모습입니다. 2층은 다락방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안락한 분위기였답니다.

 

저희는 창가가 보이는 소파 자리에 앉았는데요 너무 푹신하고 좋았지만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답니다.

 

등받이가 찍찍이라 너무 기대면 떨어진다는 점인데요 설마 뒤로 넘어가겠어하다가 넘어가서 바로 주워왔네요ㅋㅋ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딥초코렛 그리고 초코가득타르트입니다.

 

바닐라라떼는 평범한 맛이었고 딥초코렛은 이름보고 얼마나 진할까 생각하였으나 이것 또한 평범한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금가루가 올려진 초코가득타르트는 안에 초코도 가득하고 딸기 크림도 있어 맛있었는데 너무 비싼 게 아쉬웠네요 

 

들어올 때는 못 봤는데 말 한 마리가 있더라고요 말이 혼자 있으니 외로워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크고 이뻤던 분수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