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동성로 크라프커피 "빵맛집"

반응형

여자친구가 동성로에서 가고 싶었던 카페 후보 중 3번이었던 크라프커피에 방문하였습니다.

크라프 커피

후보 1,2번 카페는 인스타갬성 카페인지라 평일 낮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당..

이쁜 카페에 못 가서 입 삐죽 나온 여자친구 데리구 입장!

음료메뉴

오힝 메뉴가 영어네.. 한글도 나와요!

빵맛집 코너

빵종류는 별로 없어요

저희는 누텔라 크로플과 딸기크림크루아상 먹어봤는데 정말 꿀맛입니당

단거 좋아하시면 둘 중 하나는 꼭 드셔보세요!

푹신푹신한 소파좌석!


카페좌석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언제 방문해도 몇 자리는 있을 거 같아요

담요??위치

담요 맞겠지?? 담요도 있어요!

화장실과 와이파이비번

와이파이비번!

2층좌석안내

2층은 예약좌석이라네요

아이스 바닐라라떼,초코프라페,누텔라 크로플,딸기 크림 크루아상

음료들은 평범한 맛이었고 초코프라페에 올려진 생크림은 아주 맛있었당 히히

빵들은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 돌아가는 맛이에요 바로 저처럼!!ㅎㅎ

빵자체가 방금 만든 것처럼 바삭했고 크림이나 누텔라가 듬뿍 들어있어 최고였답니다.

흡연구역

조금 신기했던 카페 흡연구역 비흡연자라 나가보진 않았지만 흡연자분들은 좋을 듯ㅋㅋ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카페가 조용해서 좋았다.

빵 맛을 못 잊어서 나중에 꼭 재방문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