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대구 동촌유원지 카페 인스퍼레이션디

반응형

대구 동촌유원지 카페 인스퍼레이션디 방문 후기

 

  •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 6길 57
  • 전화번호 : 0507-1369-7711
  • 매일 10:30~23:00
  • 주차 가능

 

동촌유원지 인스퍼레이션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외관

카페 바로 앞에 강변이 있어 뷰가 그렇게 좋다지요

 

주차장

 

주차장은 이 정도.. 저녁이면 핫해져서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음료 메뉴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딸기라떼 주문하였습니다.

 

디저트 메뉴

디저트는 바닐라 크로플과 델리스오쇼콜라로 주문하였습니다.

 

1층
1층

계단 올라가며 몰래 찍어본 1층 사진

 

1층은 오래 있긴 좀 그렇고 잠깐 있기 좋을 거 같네요

 

2층
2층
2층

2층부터 강변 뷰도 잘 보이고 자리도 좋아서 오래 있기 좋아 보였어요

 

계단 자리는 보기엔 이쁜데 편하려나 흠흠

 

3층
3층
3층

되게 독특했던 3층 모습 피아노도 있고 lp도 있고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왔어요

 

저희는 3층이 제일 맘에 들어서 바로 앉아 부렀지요

 

음료 및 디저트 (사진 완전 잘 찍었넹)

3층이라 들고 올라오는데 음료들이 막 흔들려서 조심히 올라왔네요 모두들 조심하세요!

 

전부 다 맛있게 먹었지만 그중 바닐라 크로플은 하나 더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주문받고 바로 만들어서 따뜻하고 바삭하고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직사각형 각이 너무 예뻐서 자르기 아쉬웠던 초코빵은 진하고 꾸덕한 초코빵이었어요 커피랑 찰떡!

 

 

 

바닐라 크로플 따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