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팔공산 대형카페 인어브리즈 "햇살굿"

반응형

오후에 이시아폴리스에서 영화 아바타 예매해 놔서 인어브리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인어브리즈 카페

건물 많은 도심이 아니라서 힐링하기 딱이죵

주차장

루프탑에서 찍은 주차장 스카이뷰입니다!

건물주위로 다 주차가능한 거 같아요

베이커리존
베이커리존
케이크

빵종류가 많지 않아 보이지만 있을 빵은 다있어요

오히려 뭐든 선택이 어려운 저희에게는 아주 굿입니다.

케이크 중에 딸기케이크 유명하다던데 일찍 갔더니 없네요.. 오후쯤에 생긴 거 같아요!

음료 메뉴
음료 메뉴

아이스바닐라라떼와 생딸기라떼 주문하였습니다.

인어브런치

이거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맛나 보이네요ㅎ

1층

1층은 뷰는 아쉽지만 와이파이 잘되고 시~원합니다.

2층
2층
2층

2층은 뷰는 좋지만 통창이라 해 들어오는 쪽은 겨울인데도 땀 뻘뻘... 까진 아니구 살짝 더워요 햇살맛집입니다ㅎㅎ

저희는 결국 시원한 1층으로 갔답니다ㅋㅋ

루프탑
루프탑
루프탑

날씨 따뜻해지면 루프탑 최고일 듯요

생딸기라떼는 신선한 딸기를 갈아 만든 게 느껴졌어요 맛있어요 바닐라라떼도 맛있구요

빵들도 오전에 방문해서 금방 만든 느낌 크로플은 바삭바삭하고 초코케이크는 초코전문가 여자친구가 아주 맛있다네요 인증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