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그라노데 다사점 방문기

반응형

한적하고 뷰 좋은 카페에 가고 싶었다.. 그러다 발견한 그라노데 다사점!

주차장

전부 카페 손님 차인 줄 알고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러고 보니 여기 카페주차장 맞낭.. 저는 여기 주차했어요

그라노데 다사점

이날도 아주 추웠지만 카페 외관사진 놓칠 수 없지 촬칵 후 호다닥 입장!

음료 메뉴

음료는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생딸기라떼 주문!

디저트 메뉴

크로플은 1조각당 가격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크로플 1, 아이스크림 크로플 1 주문했습니다.

와이파이

널찍한 홀 좌석

화장실 가는 곳에 있는 조용한 좌석

크로플은 주문받고 바로 구우시기 때문에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이것이 바로 겉바속촉..

아이스크림 양 보이시나요 듬뿍듬뿍!  

따뜻한 크로플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맛있는데 이 아포...흑

음료들도 아주 맛있었어요!


그라노데 다사점을 방문한 이유.. 바로 이 뷰 때문이었어요

다른 분들 눈에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제눈에는 뷰가 좋았답니다. 만족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