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대구 달성군 하빈면 카페 마르텐사이트

반응형

대구 달성군 하빈면 카페 마르텐사이트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하빈면 하빈로 363 마르텐사이트
  • 전화번호 : 0507-1328-7547
  • 매일 10:30~21:30
  • 주차 가능 
  • 2021년 3월 2일 화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대구 근교 카페 마르텐사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시골 동네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자동차 내비게이션에 마르텐사이트 카페를 검색하니 나오더라고요 가는 길은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오면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초보운전이라 산길 운전할 때 뒤에서 바짝 따라오시면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바짝 따라오시는 분들은 먼저 보내드리고 천천히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카페 입구 사진입니다 예전에 공장 건물을 개조해서 카페로 바꾸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도 컨테이너 모습이고 밖에 크레인 있는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입구가 쉽게 볼 수 없는 빨간색 컨테이너이라서 그런지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거 같았어요

 

주차는 카페 주차장은 4대를 주차하실 수 있는데요 주차자리가 없기도 했지만 이중주차?? 느낌이라 길가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다들 주차자리가 마땅치 않아서 도로변 길가에 많이 주차하시는 거 같았어요

 

입구에 커다란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안에도 예전 공장물건인 크레인이 눈에 보입니다 나름 자연스럽네요..ㅋㅋ

 

의자랑 테이블은 거의 소파 자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게 오래 있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르텐사이트의 메인 자리는 논이 보이는 창가 자리인데요 정겨운 시골 느낌이 나서 평화로운 분위기랍니다

 

창가 자리는 4자리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먼저 오신 손님들이 다들 창가에 앉으셔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트여있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주문을 하기 전에 코로나로 인해서 QR코드 인증을 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바닐라라테와 리얼 딸기우유를 주문하였습니다 리얼 딸기우유는 당연히 아이스이고 바닐라라테는 에스프레소 콜드브루 선택이 가능한데요 커피 잘 몰라서 직원분에게 그냥 바닐라라테 주문했습니다ㅋㅋ..

 

2층 사진입니다 2층은 자리가 별로 없긴 하지만 소파 자리가 있어서 편하답니다! 나무의자?? 도 한번 앉아봤는데 역시나 소파가 편할 거 같아서 소파에 앉았습니다.

 

음료 사진입니다 바닐라라테는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은 맛이었고 맛있었습니다 리얼 딸기우유는 정말 생딸기가 들어간 맛이었습니다

 

종종 다른 카페는 딸기잼 맛이 나기도 하는데 마르텐사이트 카페는 달랐답니다 음료를 마시면 딸기가 씹히기고 하고요ㅎㅎ 그래서 건강한 맛이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답니다.. 너무 묽다랄까 음ㅋㅋ

 

저는 별로였지만 여자친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호불호가 있을 거 같네요

 

1층 창가 자리에 자리가 생겨서 좌석을 이동하는 것은 죄송하지만 이동해보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한번 앉아보고 싶었거든요 앉아보니 바깥 풍경이 너무 평화로워서 좋았습니다

 

소파에 허리 피고 앉으면 논이 보이고 살짝 눕듯이 앉으면 하늘이 보이고 정말 좋았습니다 마르텐사이트는 창가 자리가 메인 자리인데 인기가 많은 카페라 주말에는 앉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자리가 생기면 꼭 앉아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곳곳에는 이렇게 강렬한 빨간색 장식이 많습니다 가게도 빨간색이고요 눈이 부시기 하지만 이쁩니다

 

끝으로 정겨운 시골 풍경을 볼 수 있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대구광역시 달성군 하빈면 마르텐사이트 카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