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경북 칠곡군 왜관 카페 패밀리어카페

반응형

경북 칠곡군 왜관 카페 패밀리어카페

 

  • 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봉계로 172-7 패밀리어카페
  • 전화번호 : 0507-1323-7761
  • 월요일 11:00~18:00 화요일~일요일 11:00~21:00
  • 주차 가능
  • 2021년 3월 7일 일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경북 칠곡군 왜관에 위치한 패밀리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패밀리어카페는 시골 동네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카페입니다. 대구에서 패밀리어카페 가는 길이 일요일인데도 차도 별로 없고 쌩쌩 달릴 수 있어서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카페 입구 사진입니다. 카페는 시골길을 달리다 보면 도로변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렇게 간판이 있어서 찾는 거는 쉽습니다. 이렇게 큼직한 간판이 있는데 저는 지나쳐버려서 다시 유턴해서 왔답니다ㅋㅋ.. 

 

주차장 사진입니다. 외곽에 위치한 카페의 장점이죠 주차자리는 널찍해서 초보운전인 저도 문제없었습니다.

 

카페 외관 사진입니다. 건물은 화이트색으로 깔끔한 외관이고 유리가 통창이라 바깥을 볼 수 있어서 카페에 오래 있어도 답답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패밀리어카페는 바깥 곳곳에 테라스 좌석이 있는데요 지금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테라스 좌석을 이용하기 힘들지만 곧 날씨 좋아지는 봄에 테라스에서 커피 드시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겨울이라 잔디도 노란색이고 나무도 앙상하지만 봄부터는 초록색 잔디도 피고 나무도 풍성해지면 달리진 분위기를 보러 다시 카페에 방문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 입구에 있는 안내판입니다.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주말 및 공휴일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 합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저희는 생딸기라떼와 아이스초코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요즘 딸기뿐 아니라 과일 비싸서 잘 못 먹는데 카페에서 조금이나마 딸기를 먹고 싶었습니다ㅋㅋ..

 

패밀리어카페는 다른 카페도 그렇듯 1인 1 음료를 주문하여야 하고 사장님이 손님분들에게 기본 매너를 지켜달라고 안내판에 적혀있네요. 코로나 때문이라도 매너 있게 카페를 이용하는 게 좋겠죠!!

 

바깥에서 보았듯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이 흐리지만 다음 방문에는 날씨도 화창하고 마당도 푸릇푸릇해지면 더욱 이쁠 거 같은 카페입니다.

 

좌석 사진입니다. 손님이 계셔서 일부만 찍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소파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있을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실내 좌석수는 10~15 좌석 될 거 같고 날씨 좋은 날은 테라스 좌석도 이용할 수 있으니 작지 않은 크기의 카페입니다.

 

여기는 설마 좌석은 아닌 거 같고ㅋㅋ 포토존인 거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 사진입니다. 1시쯤 도착하니 손님분들이 별로 없어서 음료 사진이 제일 잘 나올 거 같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음료 잔도 이쁘고 정말 잘 찍히지 않았나요ㅎㅎ

 

음료 맛은 아이스초코라떼는 제가 먹어본 초코라떼중에 1등이었습니다. 초코가 진짜 찐하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다음 생딸기라떼는 위에 얹어져 있는 딸기를 먹는 맛이 있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딸기도 많고요!!

 

제가 패밀리어카페를 방문한 이유 중 하나가 입구에서부터 이쁜 잔이 많은데 주문한 음료도 이쁜 잔에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어떤 잔에 주실지 궁금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카페에 오래 계시는 분들이 없고 잠깐 있으시다 나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회전이 잘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말이라 아이들이 없어서 조용한 카페이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드라이브도 할 겸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