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대구 동성로 락볼링장 스타300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대구 동성로 락볼링장 스타300 다녀온 후기

 

  •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3길 35
  • 전화번호 : 053-252-0369
  • 매일 12:00~06:00 연중무휴
  • 주차 가능
  • 2021년 3월 13일 토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동성로 락볼링장 중 한 곳인 스타300 락볼링장에 다녀왔습니다. 락볼링장은 일반 볼링장과는 다르게 어두운 분위기와 신나는 노래 그리고 맥주도 먹을 수 있는 볼링장이죠!

 

그래서 볼링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볼링장은 볼링 고수분들도 많으실 거 같고 초보가 가기엔 조금 무서운데 락볼링장은 노는 분위기라 스트레스 풀러 가기에 정말 좋다 생각해요!

 

위치는 타로 골목 근처에 보시면 이렇게 큰 볼링핀이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입구가 나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여기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로 3층 가시면 스타300 락볼링장이 바로 나옵니다. 저희는 처음에 모르고 코티지힐가는 엘리베이터 탔더니 가는 길이 조금 헷갈리더라고요ㅋㅋ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가게 전체에 신나는 노래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먼저 카운터에서 방문자 QR코드 인증이나 방문자 명단 작성하시면 직원분께서 락카 키를 주십니다. 

 

락카에 짐을 넣어두고 신발까지 볼링화로 갈아 신으면 볼링칠 준비 끝입니다. 요금은 주말에는 후불로 결제하는 거 같았어요 가격은 1인 기준 1게임당 5천원 신발대여료 2천원입니다.

 

평일에는 이벤트로 오후 7시 이전 방문 손님에게는 선불로 3게임에 현금 만원 5게임에는 현금 만오천원에 치실수 있으니 평일에 가시면 엄청 싸게 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짐을 락카에 다 넣으시면 락카 번호 레인에 가셔서 볼링을 치시면 됩니다. 처음에 이것도 몰라서 우리는 몇 번 레인 가야 하는 거지 했는데 점수판에도 제 이름이 떡하니 있었어요 누가 봐도 제 레인이었답니다ㅋㅋ

 

볼링공은 무게별로 잘 정리되어 있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무게를 고르시고 볼링을 치시면 됩니다. 공을 여러 개 들고 와서 후딱후딱 치는 것도 좋지만 저희는 손님들도 별로 없고 해서 1개씩 들고 와서 천천히 손 안 아프게 쳤답니다ㅎㅎ

 

볼링 레인 사진입니다. 볼링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볼링공을 일자로 굴린 거 같은데 기름 때문에 스핀이 막 걸리는 게 신기했고 볼링핀이 시원하게 쓰러질 때마다 스트레스가 팍팍 풀렸습니다!!

 

락볼링장 하면 마실 걸로 맥주가 생각나는데요 스타300 락볼링장도 다양한 맥주들과 생맥주도 마실수 있습니다. 맥주나 음료수는 볼링요금처럼 후불이 아닌 선불이라 합니다.

 

볼링은 친구나 연인끼리 내기하기 좋은 스포츠 같은데요 음료수 내기하면 진 사람이 선불로 깔끔하게 사 올 수 있겠네요ㅋㅋ

 

저는 스타300 락볼링장에서 이게 제일 신기했는데 vip룸이라고 해서 보니깐 볼링장 이용고객이나 대기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룸인데 안에서 보드게임, tv 시청, 생일파티 등을 할 수 있는 룸이라고 해요 

 

vip룸 옆에는 포켓볼도 칠 수 있는데 이것도 대기손님이나 볼링 2게임 이상 치신 손님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희도 볼링 2게임치고 포켓볼도 잠깐 해보았답니다. 볼링 치러왔는데 포켓볼도 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농구게임이랑 다트게임 그리고 저 손으로 하는 손축구?? 게임기는 공짜는 아니고 돈 넣고 하는 게임기입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도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자친구는 화장실이 거울도 많고 인테리어가 이쁘다고 셀카 찍느라 한동안 안 나오더라고요ㅋㅋ..

 

마지막으로 동성로에서 락볼링장 찾으신다면 스타300 락볼링장 추천드리고 평일 낮에 방문하시면 저렴하게 볼링을 즐기실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