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노브랜드 팥양갱 먹어본 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팥양갱 먹어본 후기

 

다들 팥양갱 좋아하시나요?? 저는 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팥양갱이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2개 이상 먹으면 물리니 딱 1개씩 먹는 걸 좋아합니다. 특유의 달달한 맛이 당길 때가 있어요ㅎㅎ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팥양갱을 보고 구매해보았습니다. 포장은 꽃그림이 있어서 고급스럽기도 하고 예스럽기도 했네요 딱 한국 간식 느낌이 났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양은 저 혼자서 먹기에는 많아 보였지만 부모님이 팥양갱 좋아하시니깐 문제없습니다.!

 

뒷면 사진입니다. 1개당 45g이고 140kcal네요 칼로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맛이 달달한 거에 비하면 적당한 편 아닌가요??ㅋㅋ 아쉬운 점은 원재료에 다양한 나라가 적혀있어서 그게 조금 아쉽네요

 

꺼내보니 총 10개가 들어있고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라 귀여웠습니다. 뜯는 거는 뜯는 곳이 표시되어 있어서 편하게 뜯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크기가 작은 게 저한테는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고 역시 노브랜드 제품은 좋은 게 많다 라는 생각이 드는 노브랜드 팥양갱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