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노브랜드 초코칩 쿠키 먹어본 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초코칩 쿠키 먹어본 후기

 

며칠 전에 이마트에 들려 바지와 양말을 사러 간 김에 노브랜드 코너에서 이번에는 어떤 과자를 먹어볼까 하다가 초코칩 쿠키를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3,480원에 구매하였고 노브랜드 과자코너에 가면 커다란 플라스틱 바구니에 들어있는 초코칩 쿠키가 항상 눈이 들어왔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가격은 큰 플라스틱 바구니에 비해서는 저렴하다 생각하였고 저희 집 앞 이마트에는 버터쿠키와 초코칩 쿠키가 있었는데 저는 초코를 좋아하므로 초코칩 쿠키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이마트에 들른 날이 비도 오고 이것저것 사다 보니 산건 많고 짐을 넣을 가방도 없고 비닐도 없었는데 다행히 초코칩 쿠키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손목에 매달고 왔답니다.ㅎㅎ 

 

초코칩 쿠키 뚜껑을 개봉한 사진입니다. 개봉하면 이렇게 비닐에 포장된 초콜릿 쿠키들이 있는데요 저는 사실 용기가 크기에 뚜껑을 열면 엄청 많은 쿠키들이 들어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조금은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소포장되어있는 게 여러 명이서 나눠먹기에도 좋을 거 같고 한두 봉지씩 들고 다니기에는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눅눅해지지 않는 장점도 있겠네요!

 

총 18봉지가 들어있었고 1봉지당 쿠키가 4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초콜릿 쿠키의 크기도 플라스틱 용기에 있는 사진처럼 주먹만 한 큰 쿠키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조그마한 크기라 이것 또한 반전이었습니다.ㅋㅋ

 

맛은 신기하게도 바닐라향이 살짝 나는 게 특징이었고 촉촉하지는 않고 바삭하답니다. 그리고 적당히 달달하여 먹기에 나쁘지 않았답니다. 

 

어느 음식이 다 그렇듯 어떤 분은 맛있을 수도 있고 어떤 분은 맛없다 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평범한 초콜릿 쿠키맛이라 이걸 다 먹으면 자주 사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지만

 

한번 구매하면 오래 드실 수 있고 회사에서나 가족끼리 나눠먹기에는 정말 좋은 쿠키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구매하여 드셔 보셔도 후회하시지는 않으실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