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노브랜드 과자 담백한 통감자 먹어본 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과자 담백한 통감자 먹어본 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담백한 통감자 더블치즈맛을 구매해 먹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과자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감자 과자로는 오감자를 제일 좋아했고 그다음으로 스윙칩 프링글스 이렇게 제일 좋아하는데요 사실 감자과자는 거의 다 맛있는 거 같아요ㅋㅋ

 

그런데 며칠 전에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감자와 비슷한 모습을 한 과자를 발견해서 바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680원에 구입하였고 120g 606 kal입니다. 노브랜드답게 크기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뒷면 모습입니다. 설명으로 체다치즈와 블루치즈를 뿌려 풍부한 치즈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러고 담백하다니 참 궁금한 맛입니다ㅋㅋ

 

과자 일부를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봉지를 뜯으니 치즈 냄새가 확 나서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모양은 오감자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먹어본 후기로는 저처럼 오감자 맛을 기대하고 구매하시면 많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먹었을 때 치즈맛도 진하지 않고 많이 건강한 맛이걸랑요 그래도 바삭하기는 진짜 바삭합니다ㅋㅋ

 

그래도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므로 한번 사놓고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고 맛이 강하지 않은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일 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먹어보고 맛이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한 개 두 개 먹다 보니 뻥튀기 먹는 그런 느낌으로 폭풍 흡입해버렸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