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알뜰폰 KT M 모바일 2개월 사용후기

반응형

알뜰폰 KT M 모바일 2개월 사용후기 

 

2달전 통신비를 아끼고 싶은 마음에 가입하게 된 알뜰폰 KT M 모바일

 

저는 어릴 때부터 KT를 오래 사용하였는데요 별 이유는 없고 부모님이 KT를 사용하시기에 가족할인으로 들어가 있었죠

 

그런데 돈을 벌게 되면서 통신비를 내게 되니 통신비를 줄이고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그래서 요즘 유행인 알뜰폰에 가입하였습니다. 나중에 핸드폰 바꿀 때 공시 지원금이나 할인을 못 받아서 아쉽지만 지금은 약정 지난 폰을 사용하고 있어 문제없답니다.

 

유심은 집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이제는 편의점에서 핸드폰 유심도 팔다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유심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는데 개통하는 시간이 저녁 7시까지로 정해져 있어 퇴근하고 부랴부랴 컴퓨터로 셀프 개통을 진행하였습니다.

 

셀프개통 신청서를 작성하면 너무 쉽게 개통이 되는데요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부가서비스 신청하는 항목이 나오는데 잘 확인하시고 신청해야 합니다.!

 

저는 신청할 때 잘 모르고 무료 부가서비스를 전부 체크하고 신청서를 제출하였는데요 알고 보니 이상한 부가서비스가 많더라고요 심지어 몇 개는 해지하려면 상담원에게 전화로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알뜰폰은 상담원 연결이 잘 안 되기로 유명한데 그래서 잘 선택하셔야 해요. 제가 해지한 것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이게 뭐냐면 전화를 걸면 상대방에게 발신자 표시제한으로 뜨는 거예요 정말 불필요하죠ㅋㅋ

 

그리고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는 부가서비스도 있었는데 그것은 휴대폰으로 해지가 가능해서 바로 해지하였습니다. 개통하자마자 데이터가 안되길래 놀랐었습니다.ㅋㅋ

 

저는 그래도 몇 번의 시도 끝에 잘 해지하였고 지금은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2개월을 사용해보니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사용이 예전 KT 통신사와 똑같이 잘 되고 특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가입 후 한 달 뒤에 받은 모바일 쿠폰 편의점에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다음 택배로 받은 스타벅스 텀블러 KT M 모바일은 사은품으로 실용적인걸 주셔서 좋은 거 같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