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대구 남구 앞산 카페 카펠라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대구 남구 앞산 카페 카펠라 다녀온 후기

 

  •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순환로 449
  • 매일 : 11:00~22:00 매월 둘째 주 월요일 휴무 3층 21:30 마감 라스트 오더 21:30
  • 주차 가능
  • 2021년 3월 28일 일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앞산이 잘 보이는 카페인 대명동 카펠라에 다녀왔습니다. 방문했을 때 카페 주변에 벚꽃나무도 많고 벚꽃이 풍성하게 많이 펴서 더욱 이뻤던 카페였습니다. 

 

주차는 카페 입구에 있는 이 간판을 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덕식당과 카펠라가 같이 이용하는 전용 주차장입니다.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주차할 곳을 알려주십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금방 가득 찼습니다.

 

주차자리가 없으면 직원분께서 마땅한 자리에 주차하실 곳을 안내해주십니다. 주차장에서도 83타워가 보이는데 밤에 보니 반짝반짝한 게 이뻤습니다.ㅎㅎ

 

카펠라 건물 사진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카페에서 바깥 풍경이 잘 보일 거 같았습니다. 바깥에는 이렇게 벚꽃나무도 많아서 카페 안에서도 잘 보이고 나와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았답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저희는 일요일 저녁 7시쯤에 방문하였는데요 초코라떼와 딸기라떼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초코라떼는 매진되어서 먹을 수 없었답니다.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매진되다니.. 인기가 많은 카페인 거 같습니다.

 

카펠라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있는 게 신기했는데요 저는 저런 거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지만 커피랑 먹으면 잘 어울릴 거 같고 브런치 이름부터 너무 고급지네요ㅋㅋ

 

디저트 사진입니다. 케이크류는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조금 비어있는 느낌이었지만 베스트 메뉴들이 몇 가지 남아있는 모습이었고. 뒤쪽에는 각종 빵들도 많았는데 사진은 찍지 못하였습니다. 

 

2층 사진입니다. 카펠라의 좋은 점은 의자 대부분이 소파여서 푹신푹신하니 오래 있기에 좋답니다. 그리고 밖에서도 보았듯이 통유리라 바깥이 잘 보인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올라가는 계단, 3층 올라가는 계단, 입구, 곳곳에 거울이 많아서 반짝반짝한 분위기였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이뻤습니다.

 

3층 사진입니다. 3층은 또 2층과 분위기가 또 다르죠?? 살짝 바깥은 느낌의 자리도 있고 소파 자리는 2층과는 다르게 소파의 방향이 창쪽으로 되어있어 편하게 바깥을 잘 볼 수 있답니다.

 

테라스 사진입니다. 저는 예전에 카펠라에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테라스가 정원 같은 느낌에 흔들의자도 있고 그랬었는데 심플하게 바뀌었네요

 

요즘은 봄이라 낮에 따뜻해서 테라스에 앉아 있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물론 먼지도 없고 화창하다면 말이죠ㅎㅎ

 

음료 사진입니다. 저희는 결국에 청포도 에이드와 딸기라떼를 주문하였는데요 먼저 제가 먹은 청포도 에이드는 진짜 청포도를 잘게 썰어서 넣어주셔서 먹을 때마다 청포도가 씹혀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보통 에이드는 먹으면 탄산이 강한데 카펠라는 탄산이 강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딸기라떼도 딸기잼의 느낌이 아니고 딸기를 잘게 썰어주셔서 되게 달콤하였답니다.

 

과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펠라에서 과일이 들어간 메뉴들을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펠라의 아쉬운 점으로는 인기가 많은 카페라 주말에는 손님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자리잡기가 쉽지 않았고 직원분들도 바쁘셔서 컵 반납함도 가득 차 있고 화장실에 휴지통도 가득 차있었답니다.ㅋㅋ

 

그래도 손님들이 많으시다는 건 이유가 있는 거겠죠!! 주차장도 넓도 뷰도 좋고 좌석 간 거리도 넓고 의자도 푹신하고 음료 맛있고 곳곳에 거울 포토존도 많아서 너무 좋은 카페였답니다.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할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앞산 카페 찾으신다면 카펠라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