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대구 달성군 다사읍 카페 썬솔

반응형

대구 달성군 다사읍 카페 썬솔 다녀온 후기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92길 82
  • 전화번호 : 053-593-0506
  • 주차 가능
  • 2021년 4월 4일 일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조용한 대구 근교 카페를 검색해보다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보이는 썬솔카페를 발견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썬솔 건물 사진입니다.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있어 찾기 쉬웠고 주말에도 차가 별로 없어 드라이브하기 좋았답니다. 

 

주차장 사진입니다. 대구 근교 카페들의 장점이 주차자리가 많아서 좋다는 것이죠! 썬솔카페 역시 주차장은 널찍하였고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 주차자리가 없을 시엔 주변 도로에 주차하시면 된다 합니다.

 

야외 테라스 사진입니다. 썬솔카페는 야외 테라스도 잘 꾸며 놓으셨는데요 날씨 좋을 때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고 쉬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보통 다른 카페 야외 테라스는 딱딱하고 불편한 의자들을 많이 놓으시는데 썬솔카페는 푹신한 소파 자리도 있고 그냥 의자들도 쿠션이 있어 푹신해 보였답니다.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님이 흔들의자 사셔서 집에 설치하는 걸 보았는데 썬솔카페에서 비슷한 흔들의자를 발견하여 저도 한번 앉아 보았답니다. 생각보다 되게 편하였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커피, 라떼, 주스, 에이드, 스무디, 요거트, 차, 음료 종류가 많아서 좋아하시는 거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썬솔에는 식사메뉴도 있었는데 샐러드, 해물 크림 스파게티, 해물 볶음밥, 찹 스테이크, 빠네 떡볶이가 있네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식사류를 드신 후기가 별로 없던데 맛있을지 궁금하네요ㅎㅎ

 

디저트와 빵 사진입니다. 저는 초코 좋아하는데 초코류가 별로 없는 거 같아 아쉬웠습니다 저는 이제야 사진 보고 마카롱 먹어볼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카롱이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뚱카롱도 저렴한 편이고요 다음 방문에는 꼭 마카롱을 먹어 보아야겠습니다.

 

1층 사진입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었습니다. 1층이 안 좋은 것은 아니지만 2층이 뷰도 좋고 의자도 좋은 편이라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 사진입니다. 2층에는 창가 소파 자리가 몇 개 있어서 저도 논이 잘 보이는 좋은 자리에 앉았답니다. 소파에 앉아보니 손님들이 많이 안 앉은 거 같은 새것 같은 소파였습니다. 

 

한쪽에는 룸 같은 자리도 있었는데 바깥이 잘 안 보이는 단점이 있지만 4분 정도 오시는 분들은 저기에 앉으셔서 모임 하기에는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는 바닐라 라떼와 다크초코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다크초코 라떼에는 거품이 보글보글 있네요ㅋㅋ 우선 바닐라 라떼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맛있는 맛이었고 

 

다크초코 라떼는 그냥 초코라떼도 아니고 다크초코 라기에 조금 특별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제티 맛이었답니다.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썬솔 카페는 야외 테라스가 좋아서 날씨 좋을 때 야외 테라스에 앉으면 정말 좋을거 같다 생각하는데요

 

조용한 대구 달성군 카페 찾으신다면 썬솔 카페 추천드리고 강정보랑도 가깝다고 하니 한번 들리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