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리뷰

대구 달성군 가창면 카페 프라그란자

반응형

대구 달성군 가창면 카페 프라그란자 다녀온 후기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76길 29
  • 평일 10:00~23:00, 주말 10:00~22:00
  • 주차 가능
  • 2021년 4월 11일 일요일 방문 후기입니다.

팔공산의 유명 카페인 프라그란자가 가창에도 있는데요 저는 카페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을 좋아하는데 딱 가창점이 편히 쉴 수 있어 저의 맘에 쏙 들었답니다.

 

가는 길은 주말이었음에도 한산한 편이었고 주변에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많고 다른 대형 카페도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분산된 거 같았습니다.

 

프라그란자 가창점의 건물은 살짝 인도 느낌이 나는 건물이었고 주변에 야자수 나무도 있고 통통한 요리사 외국인 아저씨도 계십니다.ㅎㅎ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는 대구 근교 카페답게 널찍한 편이라 주차 걱정은 없을 거 같습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음료 종류가 엄청 많지 않나요ㅎㅎ 커피 종류도 많은 편이고 커피 안 마시는 분들도 다른 음료가 많아 고르는데 고민이 많이 될 거 같습니다.

 

프라그란자에는 양식 종류도 드실 수 있는데요 저는 카페에서 밥 종류를 팔아도 드시는 분들을 잘 본 적이 없었는데 프라그란자에서는 드시는 분들을 종종 보았답니다.

 

저는 아직 카페에서 고기 썰고 리조또 먹고 그런 게 조금 어색해서 먹어본 적이 없지만 종종 드시는 분들을 보면 맛있어 보이고 먹고 싶었답니다.ㅋㅋ 

 

프라그란자에는 빵 종류도 많은데요 저는 이 중에서 아직도 눈에 밟히는 빵이 초코 브라우니인데요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위에 딸기도 얹어져 있고 참 맛있어 보였습니다.

 

빵 옆에는 이렇게 케이크와 타르트, 마카롱도 있습니다. 간식도 종류가 많고 다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요 부드러운 게 먹고 싶어 화이트초코 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화이트초코 케이크 옆에 있는 브라우니 쇼콜라를 먹어보았는데요 그때 맛있었지만 조금 꾸덕하고 딱딱한 느낌이라 이번에는 화이트초코 케이크를 주문하였답니다.

 

1층 사진입니다. 1층도 보이는 곳 외에도 자리가 있어 넓은 편이고 저기 보이는 소파 자리는 앉아보지 않아 편한지는 모르겠지만 푹신해 보였습니다.

 

1층만 보시면 다른 카페들과 별반 차이가 없지만 2층은 조금 다르답니다.

 

2층 사진입니다. 2층은 1층에 비해 편한 소파 자리가 많은 편입니다.

 

한쪽에는 키즈 전용 룸이라고 해서 아이들이랑 오신 부모님분들이 계실 수 있는 룸입니다. 아이들이 안에서 책도 보고 안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더라고요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2인 전용 노 키즈존 좌석입니다. 바로 옆에 키즈 전용 룸이 있지만 안에는 되게 조용하고 누울 수도 있고 바로 옆에 손님이 계셔도 신경 쓰이지 않아 너무 좋은 자리인 거 같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고 인조잔디로 되어있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잔디가 맨다리일 경우 조금 깔끄러울 수 있어 담요를 밑에 깔고 앉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초코라떼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음료는 엄청 빨리 나온답니다. 항상 주문하고 자리에 앉자마자 벨이 울린 거 같습니다.

 

그리고 프라그란자 진동벨은 엄청 시끄러워서 다른 손님분들 신경 쓰일까 봐 후다닥 가지러 가게 됩답니다.ㅋㅋ

 

음료의 맛은 우선 바닐라라떼는 단맛이 별로 없고 커피맛이 진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른분들이 드시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초코라떼는 크림을 많이 넣어주셔서 부드러운 맛이고 먹을 때마다 초코가 씹혀서 맛있었답니다. 흔한 코코아 맛 핫초코 맛이 아닌 부드럽고 조금 연한 초코맛이었네요

 

화이트초코 케이크는 이번에는 부드러운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정말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고 크림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추천드려요

 

프라그란자 가창점은 제가 앉은 2인 전용 좌석이 정말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 카페인데요 커플끼리 데이트하기에 좋은 좌석인 거 같습니다.

 

칸막이가 낮아서 옆에 손님분들이 보일 거 같지만 거의 보이지 않고 신경 쓰이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저는 키가 작은 편이라 거의 누울 수도 있고 정말 좋았네요!!

 

대구 근교 카페로 프라그란자 가창점 추천드리고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ㅎㅎ

 

반응형